KVM ‘Queens bucket(쿠엔즈버킷)의 참기름・들기름’

기간: 2020년 2월 25일(화) – 2020년 4월 26일(월)
장소: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
문의: 02-795-1520

음식의 고소함과 감칠맛을 더해주는 참기름, 들기름은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맛뿐만 아니라 참기름은 다양의 산화 방지 성분과 불포화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 면에서도 우수한 식품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알고 있는 기존의 참기름 생산 방식은 흔히 270도 이상의 고온에서 깨를 볶아서 만드는 것이 일반적으로, 그 과정에서 깨의 표면이 타면서 벤조피렌 등의 유해 물질이 발생하고 영양소가 파괴되기 쉽습니다.

‘queens bucket(쿠엔즈버킷)’은 우리가 일상적으로 먹고 있는 참기름, 들기름의 올바른 생산 방식에 대한 고민 끝에 탄생된 곳입니다. 참깨의 수매부터 창고 저장까지 특별한 관리와 까다로운 선별을 통해 깨의 품질을 최우선 하며, 170도 미만의 원적외선 볶음기를 사용한 ‘저온 압착’ 방식을 통해 곡물이 타지 않도록 하여 유해 성분 유발을 막고 맛과 영양을 지키는 건강한 기름을 만들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의 아파트 단지 앞, 작은 방앗간에서 시작한 쿠엔즈버킷은, 2019년 동대문에 도심형 공장을 오픈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우리 참기름, 들기름의 수준을 한 단계 높여 세계화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보다 건강하고 바른 먹거리를 만들고자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신하는 쿠엔즈버킷의 참기름, 들기름을 매일의 식탁에 올려보세요.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