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D USM Haller Fair

 

기간: 2022년 9월 27일(화) – 2022년 10월 23일(일) (매월 마지막 월요일 정기휴무)
장소: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
문의: 02-795-1520

유행이나 시대에 좌우되지 않는 보편적인 디자인의 물건을 소개하는 D&DEPARTMENT의 활동 중에는 다시 사용할 수 있는 가치가 있는 중고 물건을 발굴하고 구출하여 전하는 일이 있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기능과 디자인을 다시 한번 들여다보고 또다시 누군가의 삶 속에서 오래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이 담긴 활동. 이번 기획에서는 서울점 직원들이 직접 수집해 정성껏 고치고 새롭게 조립한 USED USM Haller를 소개합니다.

1965년에 탄생한 세계 최초의 모듈 가구이자 스위스의 대표적인 롱 라이프 디자인 USM Haller. ‘형태는 기능을 따른다(Form follows function)’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구축된 직관적이고 단순한 시스템은 견고하면서도아름답고, 혁신적인 디자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활 곳곳에 필요한 실용적인 물건으로서 USM Haller는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식물을 즐기는 진열장도 될 수 있고, 거실의 반짝이는 테이블이 될 수도 있고, 가게의 카운터나 책상도 될 수 있습니다.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이 제안하는 USED USM Haller. 트렌드가 아닌 내 생활 속 롱 라이프 디자인으로서 오랫동안 변함없이 존재하는 가구이길 바랍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