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EPARTMENT SEOUL 4th ANNIVERSARY

IMG_9108

11월 9일,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이 오픈 4주년을 맞이합니다. 평소 서울점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찾아와주시는 손님 여러분, 서울점에서 개최하는 공부회,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참가자 여러분, 서울점에서 소개하고 있는 롱라이프 디자인을 만들고 계신 생산자분들, 그리고 늘 많은 도움 주시는 이웃여러분 덕분에 서울점이 4년이란 시간동안 화려하진 않지만 천천히,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올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11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4주년을 기념해 서울점 매장에서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작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평소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을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이번 주말에는 매장에서 직접 얼굴을 뵙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방문과 축하 기다리겠습니다!

<베이커리 ‘오월의 종’의  d 쿠키 판매 / 인스타그램 이벤트>

IMG_9114

위 기간동안 디앤디파트먼트와 절친한 이웃 베이커리 ‘오월의 종’에서 특별 제작한 d쿠키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는 분들께 선물로 증정합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1.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합니다. (@d_d_seoul)
2. 평소 애용하고 있는, 디앤디파트먼트에서 구매한 물건의 사용컷을 올려주세요.
3. 사진 속에 디앤디 서울점 계정을 태그해주세요(해시태그가 아닌 계정태그입니다).
4. 기간동안 서울점을 방문해 직원에게 본인이 올린 사진을 보여주세요.
※이벤트는 공지 개시일인 11/3(금)부터 11/12(일)까지 업로드 된 사진에 한해서만 유효합니다.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 4주년 기념 한정 오리지널 브러쉬 발매>

4th_brush

서울점에서는 매 해 주년 기념 상품을 기획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올해 4주년 기념 상품은 서울점에서 소개하고 있는 생산자 ‘서울브러쉬’와 함께 기획한 탁상용 솔. 밀리미터 밀리그람에서 디자인하고 서울브러쉬에서 만들었습니다. 주년 한정 수량으로 이 기간동안에만 판매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됩니다(100개 한정/15,000원).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