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입고

지난 5월, 서울점에 새롭게 추가된 상품 라인업을 소개합니다.

IMG_9089

FullSizeRender (43)

  1. LAUAN TABLE ROUND

사무실이나 집에서 ‘둘러 앉아’ 사용하기 좋은,  D&DEPARTMENT PROJECT가 기획한 오리지널 테이블. LAUAN SHELVES와 마찬가지로 나왕을 사용한 시리즈로서 탄생한 라운드형 테이블입니다. 원형 테이블로 집과 사무실에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4가지 사이즈>
01 지름 450mm 높이 500mm 사이드 테이블
02 지름 600mm 높이 600mm 1~2인용 카페테이블
03 지름 900mm 높이 700mm 2~4인용 다이닝테이블
04 지름 1200mm 높이 700mm 4~6인용 다이닝 또는 회의 테이블

<둘러 앉기 편한 한 개의 다리>
테이블에 둘러 앉을 때 의자의 배치가 자유로운 간결한 디자인. 사람 수나 의자 디자인에 좌우되지 않아 자유롭게 테이블에 둘러 앉을 수 있습니다.

<조립식의 심플한 구조>
상판과 다리 부분은 간단하게 조립할 수 있는 심플한 구조. 여성 혼자서도 조립할 수 있으며 큰 사이즈도 반입, 반출이 간단합니다.

D&DEPARTMENT PROJECT DESIGN
LAUAN SHELVES/TABLE은 디자인 사무소 Luft(루프트)디자인, D&DEPARTMENT PROJECT 기획에 의한 공동개발상품입니다.

IMG_9090

  1. TRUSCO 부품박스

인기상품인 TRUSCO의 툴박스에 이어 부품박스가 새롭게 라인업에 추가되었습니다. 양쪽에 달린 손잡이는 무거운 내용물을 운반하기에 좋으며 손잡이를 밖으로 열어 포개어 보관할 수 있고,  안쪽으로 접어 쌓아 올려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IMG_9051

  1. 업무용 운반박스
    철제 손잡이가 달린 플라스틱 업무용 운반박스. 튼튼한 철제 손잡이가 달려 있어 운반에 용이하며 이 제품 역시 손잡이를 안쪽으로 접어 쌓아올려 수납할 수 있습니다.

FullSizeRender (42)

  1. 시험관용 바구니
    의료용 시험관 등 의료도구를 보관하는 용도로 만들어진 바구니입니다. 튼튼한 철사로 만들어지고 심플한 흰색 코팅으로 마무리되어 가정에서 인테리어용, 수납용 바구니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제품 문의: 서울점 매장 02-795-1520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