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CHOOL ‘알기 쉬운 바른 참기름, 들기름’

dschool_756횞435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의 2015년 첫 d SCHOOL 기획은 ‘알기 쉬운 바른 참기름, 들기름’입니다. 음식의 고소함과 감칠맛을 더해주는 참기름, 들기름은 한국인의 밥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양념인데요. 그 뿐만 아니라 참기름은 다량의 산화방지 성분과 불포화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 면에서도 우수한 식품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알고 있는 기존의 참기름 생산 방식은 270도 이상의 고온에서 깨를 볶아서 만드는 것이 일반적인데, 그 과정에서 깨의 표면이 타면서 벤조피렌이라는 발암 물질을 유발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가운데,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에서 소개하고 있는 참기름 전문점 ‘queensbucket(쿠엔즈버킷)’은 우리가 너무나 일상적으로 먹고 있는 참기름, 들기름의 올바른 생산 방식에 대한 고민 끝에 탄생된 곳입니다. 170도 미만의 원적외선 볶음기를 사용해 곡물이 타지 않도록 하여 유해성분을 유발하지 않고 영양소 파괴를 하지 않는 건강한 참기름을 만들고 있는 것인데요.

이번 d SCHOOL은 queensbucket의 박정용 대표님을 강사로 초빙해 queensbucket에서 도입하고 있는 Cold-pressing(냉압착) 방식에 대해 알아보고 올바른 참기름, 들기름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queensbucket의 참기름, 들기름을 보다 음식과 조화로운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레시피를 소개하고, 참가자 여러분과 함께 먹어보는 즐거운 자리가 될 예정입니다.

일시: 2015년 2월 12일(목) 19:00~20:30
장소: D&DEPARTMENT SEOUL B2 HALL
참가비: 10,000원
정원: 20명(선착순 접수)
신청방법: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 매장, 또는 전화 신청
문의: 02-795-1520 (12:00~20:00)

※참가비는 당일 회장에서 현금으로 접수 받습니다.
식재료를 정원에 맞추어 준비하오니 취소 및 당일 취소는 삼가 부탁드립니다.

쿠엔즈버킷

<queensbucket>
2013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오픈한 이곳은 ‘최적화 된 산물만이 모두의 필요를 만족시킨다’는 뜻을 담고 있고 있다. Cold-pressing방식으로 보다 건강한 참·들기름을 생산하고 있으며 고품질의 상품을 적정 가격에 공급하기위해 직접 제조는 물론 판매까지 하는 소비자와의 직거래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원료가 되는 참깨, 들깨는 산지에서 직접 생산자에게 구매하고, 참기름 제조 후 유통기한을 타 제조사들과 달리 6개월 이내로 한정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신선한 참기름을 공급하는 등 올곧은 마음으로 고객을 감동시키고 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