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VISION MARKET ‘문구전’

• 기간: 2018년 2월 5일(월)-3월 25일(일) 11:30~20:00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일입니다.
• 장소: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
• 문의: 02-795-1520

학교, 사무실, 가게, 내 방 책상 위・・・ 일상 속에서 가장 빈번하게 사용하는 사물 중 하나로 ‘문구’를 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컴퓨터와 스마트폰의 사용으로 지류와 필기구 등의 사용은 점점 줄어들고 있지만, 글씨를 써서 기록을 하는 일, 공부나 업무 시 사용하는 책상 위의 작은 사물들은 여전히 우리에게 꼭 필요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에 가입되어 있는 크고 작은 국내 문구 제조사의 수는 약 250여 곳. 그 숫자는 서서히 줄어들고 있지만 그 중 많은 곳이 수 십 년 이상 지속하고 있는 롱 라이프 기업입니다.
이른바 ‘디자인 문구’ ‘팬시 용품’ 이 유행하고 넘쳐나는 시대. 본 전시&마켓에서는 유행하는 디자인 용품으로서 만들어지고 소비되는 문구가 아닌, 문구류의 업무 용품이라고 할 수 있는 롱 라이프 사무용 문구와 그 제조사를 소개합니다. 기능에 충실하며 오리지널리티를 가진 한국다운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용되고 있는 물건들. 일상 속 다양한 장소에서 늘 사용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처 깨닫지 못했던 스탠다드한, 또는 위트 있는 디자인을 재조명하고 생활 속에 제안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