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EPARTMENT SEOUL 2nd ANNIVERSARY

main_4

D&DEPARTMENT SEOUL이 두 번째 생일을 맞이합니다. 특히 지난 9월에는 D&DEPARTMENT SEOUL이 같은 건물 지하 1층으로 이동해 리뉴얼되면서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을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그렇기에 이번 2주년은 더욱 뜻깊고 기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서울점의 새로운 출발과 힘찬 도약을 위해 리뉴얼, 2주년을 기념하는 작은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평소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의 얼굴을 뵙고 반가운 인사를 나눌 수 있는 즐거운 기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블로그용 컵사진

  • 리사이클 머그컵 증정/판매

작은 결함으로 인해 판매되지 못하고 불량 상품으로 창고에 쌓여있던 밀리미터 밀리그람의 머그컵이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의 2주년 기념 리사이클 컵으로 재탄생됩니다. 11월 13일(금)부터 매장에서 50,000원 이상 구매 손님에게 선물로 증정합니다. 또한, 컵만 꼭 갖고 싶다! 라는 분들을 위해 10,000원으로 별도 판매도 진행됩니다. 올바른 디자인, 올바른 물건의 순환을 생각하는 디앤디파트먼트의 생각과도 잘 어울리는 서울점 2주년 기념 리사이클 머그컵, 수량이 한정적이오니 서둘러 주세요!

2012-02-11 12.09.46

  • 생일떡 만들기 이벤트

우리나라에서는 예로부터 명절이나 생일, 잔치가 있을 때, 이사를 했을 때, 새롭게 가게를 열 때 등 축하하는 자리에서 이웃과 떡을 나누어 먹는 풍습이 있죠. 그래서 이번 서울점의 두 번째 생일에는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을 아껴주시는 손님 여러분과 함께 서울점의 생일떡을 직접 만들어 나누어먹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식 병과점 ‘합(HAAP)’의 신용일 오너쉐프를 초대해 액운을 쫓아주는 수수팥떡과, 계절에 어울리는 국화꽃을 이용한 화전을 함께 만들어봅니다. 평소 서울점을 사랑해주시는 손님 여러분과 함께 떡을 빚으며 앞으로를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또한 13(금),14(토),15(일) 3일간 매장에서 구매 손님에게 생일떡을 선물로 증정하오니 많은 방문, 축하 부탁드립니다.

일시: 11월 13일(금) 14:00~15:30
장소:  D&DEPARTMENT SEOUL
참가비: 무료
정원: 10명(선착순 접수)
신청방법: 디앤디파트먼트 서울점 매장, 또는 전화 신청
문의: 02-795-1520 (11:30~20:00)

합(160)

<합( HAAP)>
합은 오너파티시에인 신용일 대표에 의해 10년 이상의 고민과 생각이 기본이 된 한국 전통 디저트를 선보인다.초기 컨셉작업부터 한국 전통떡을 여러 장면에서, 여러 사람들이 더 자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해 나아갈 것을 목표로 메뉴 개발이 진행, 복잡한 공정을 더 단순화 시키고 퀄리티를 높일 수 있는 조리법을 개발하였다. 또한 합은 전통을 이해하고 재현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접근 역시 가능하다고 믿기 때문에 한국 디저트를 제대로 만들기를 고집하고 있다.

신용일님

신용일
현 병과점’합’/인절미 전문점’고물’ 오너쉐프
패션업계에 종사하다 한국 전통떡업계에 뛰어든 신용일씨는 한식 쉐프로도 활약한 바 있다. 한식 디저트를 제대로 하기 위해 오랫동안 연구한 그가 선보이는 디저트는 맛, 모양, 조리법의 밸런스가 뛰어나며 특히 기존의 떡 모양을 탈피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세련됨을 보여준다. 긴 유학과 외국생활, 한식 쉐프로 한국 디저트가 가장 빛나는 장면을 연구한 그는 쉬운 길을 멀리 돌아 어려운 길을 선택했지만 고객이 납득하는 맛있는 디저트를 만들 수 있을 것을 믿기에 의미있는 작업을 계속하고 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